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19:47
연예

박신혜,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전격 출연

기사입력 2012.02.13 09:13 / 기사수정 2012.02.13 10:15

방송연예팀 기자

▲박신혜 ⓒ MBC MUSIC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박신혜가 MBC MUSIC(MBC 뮤직)의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캐스팅됐다.

감성적인 티저 영상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연출 권영찬)'은 톱 여배우와 남자 싱어송라이터가 만나 단 하나의 특별한 곡을 만드는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통통 튀는 매력의 상큼 소녀에서 감성 여배우로 거듭난 박신혜와 화제 속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만남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하고 있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통해서 그동안 드라마에서만 엿볼 수 있었던 박신혜의 생기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몽땅 공개된다.

또한, 숨겨진 피아노 연주 실력과 혼자서 작사-작곡을 연습하는 등 평소에 드러나지 않았던 음악 애호가적 면모도 함께 보일 예정으로 음악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박신혜는 "처음 도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 떨리고 긴장되지만,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통해서 시청자분들에게 솔직한 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가슴 설레고 즐겁다.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특히,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서 박신혜와 함께 달콤한 호흡을 맞출 남자 뮤지션의 정체가 아직 공개되지 않아,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박신혜와 함께 로맨스를 그려갈 남자라니, 누군지 몰라도 정말 부럽다", "상대 뮤지션은 누구지? 실력파가 나오면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틱한 이야기와 음악을 전할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오는 24일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