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17:32
게임

넵튠, 비주얼 스쿼드 RPG '에르피스' 국내 정식 출시 "모바일 RPG의 재미 잘 갖춘 작품"

기사입력 2026.02.05 13:3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르피스'가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

5일 넵튠(대표 강율빈)은 비주얼 스쿼드 RPG '에르피스'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르피스'는 '마의 땅' 심연을 배경으로 한 모험 판타지 게임이다. 이용자는 탐험대 대장이 되어 대마왕에 맞서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 2D 일러스트 캐릭터를 육성해 자신만의 탐험대를 구성할 수 있으며, 전투 시 최대 8명의 대원을 배치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중 주어지는 선택지를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도 할 수 있다.

론칭과 함께 첫 픽업 캐릭터 '고스트 사무라이' 테마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스트 사무라이'는 미스터리 조직 '고스트 카드'의 검으로 불리는 인물로, 탱커 겸 조건부 힐러 역할을 수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스토리 확인, 희귀 아이템·상위 등급 캐릭터로 교환, 전용 코스튬 패스 구매 등을 할 수 있다.

기간 한정 던전인 '마물 퇴치'와 '강적 토벌'도 열린다. 이용자는 각 던전 클리어 시 대량의 재화와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사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5일간 최고 등급 5성 탐험가 '티미', 각종 보상 등을 지급한다. 신규 계정 생성 시 10회 뽑기권을 추가로 제공하며,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7일간 매일 특별 쿠폰을 공개해 뽑기권, 체력, 금화 등 다양한 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권승현 넵튠 게임사업본부장은 "'에르피스’는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오리지널 스토리, 8명의 캐릭터를 조합하는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까지 모바일 RPG의 재미 요소를 잘 갖춘 작품"이라며, "안정적인 넵튠의 운영 능력을 더해 이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 주요 플랫폼에서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다. 상세 내용은 '에르피스' 네이버 라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넵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