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4 20:42
게임

DRX '철권' 로하이 윤선웅, 'TWT 2025 Global Finals' 우승

기사입력 2026.02.03 17:58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DRX 로하이가 'TWT 2025’ 우승을 차지했다.

DRX 소속 '로하이' 윤선웅 선수는 2월 1일 스웨덴 말뫼에서 열린 '철권 월드 투어(Tekken World Tour, 이하 TWT)) 2025 Global Finals'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TWT Global Finals’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대회로, 한 시즌 동안 선발된 전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한다.

윤선웅 선수는 이번 대회 우승으로 상금 10만 달러(약 1억 4,500만 원)를 획득했다. 또한 '2026 e스포츠 월드컵(EWC)' 출전 시드권도 확보했다.

그는 "처음으로 'TWT Global Finals’에서 우승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제가 걸어온 길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후 "어려운 순간마다 팀원들의 도움 덕분에 끝까지 집중할 수 있었다"라며,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계속 도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동료 배재민 선수와 박병호 코치의 워밍업 지원·피드백에 감사의 뜻을 표하기도.

한편, 같은 DRX 소속 '무릎' 배재민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9위를 기록했다.

사진 =  Bandai Namco Esports 공식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