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3 08:20
연예

'지연과 이혼' 황재균, 재혼 가능성 고백…"아기 너무 좋아해서" (짠한형)[종합]

기사입력 2026.02.02 20:55

장주원 기자
사진=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사진=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황재균이 재혼 가능성을 언급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UP그레이드(?) 폭로전 류현진 황재균 손아섭 배지현 [짠한형 EP.130] #짠한형 #신동엽 #정호철 #류현진 #황재균 #손아섭 #배지현 #한국시리즈 #야구'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사진=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이날 신동엽은 황재균, 손아섭, 류현진, 배지현을 게스트로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과거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배지현은 남편 류현진과 절친인 황재균에게 "(류현진은) 내가 첫사랑이냐"고 질문했다. 황재균은 "니가 첫사랑이 맞다"고 대답했고, 배지현은 의리 있는 두 사람의 사이에 "진짜 최악이다"라며 분노를 터트렸다.

신동엽은 "다 우리 첫사랑이랑 결혼한 거지 않냐"며 "재균이도 다..."라며 이혼 경험이 있는 황재균을 조심스레 언급했고, 황재균은 "저도 첫사랑이랑 결혼했다"고 답한 후 술잔을 들며 씁쓸함을 드러냈다.

신동엽은 "젊을 떄 이혼한 게 죄는 아니지 않냐. 요즘 이혼하는 사람 얼마나 많냐"고 황재균을 위로했다.

사진=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사진=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이어 미혼인 손아섭의 이상형 토크가 진행되던 중, 정호철은 "황재균 선수는 이상형이 뭐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갑작스러운 질문에 황재균은 표정이 굳어지며 "갑자기요?"라고 당황스러움을 드러냈다.

황재균은 "만나 본 사람이 너무 다 달라서 솔직히 이상형 얘기를 못 하겠다. 그냥 매력적이고, 제가 끌리는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황재균의 이상형을 듣던 손아섭은 "근데 진짜 맞는 것 같다. 엄청 극과 극인 사람을 만나는 걸 봤다"고 폭로했고, 황재균은 "저는 이게 나가면 재혼이고 뭐고 끝난 것 같다"고 계속되는 폭로에 결국 체념했다.

황재균의 말에 패널들은 "재혼 생각이 있었던 거냐"고 질문했고, 황재균은 "저는 애기를 너무 좋아하니까 재혼 생각이 있었다"며 재혼 생각이 있었음을 드러냈다.

한편, 황재균은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과 2022년 결혼했으나 2024년 이혼했다.

사진=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