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2 18:51
연예

사랑에 진심 '하트시그널', 줄줄이 ♥결혼·임신…출연자 근황 '깜짝'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02 15:50

만삭 사진을 공개한 '하트시그널2' 김도균, 결혼식을 올린 '하트시그널4' 김지영
만삭 사진을 공개한 '하트시그널2' 김도균, 결혼식을 올린 '하트시그널4' 김지영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원조 감성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의 핑크빛 근황 소식이 화제다.

지난 1일, 채널A '하트시그널4' 김지영의 결혼식이 주목을 받았다. 독서 모임 커뮤니티 창업자인 윤수영과 결혼 발표를 한 동시에 임신 소식까지 알려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김지영은 입덧 중에도 준비한 결혼식을 무사히 마쳤다.



4월 예정이었던 결혼식을 임신으로 인해 2월로 앞당긴 김지영은 D라인을 완벽히 숨긴 채 인형 미모를 과시했다. 승무원 출신 김지영은 2023년 '하트시그널4' 출연 후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임신 초기 일상 등을 전하고 있다.



김지영의 결혼식에는 '하트시그널3' 출연자 박지현도 하객으로 참석했다. 박지현 또한 시즌3에 출연 후 3년 만에 사업가 남편과의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뜨거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하트시그널2'의 핑크빛 소식도 이어지고 있다. 시즌2에 출연한 한의사 김도균은 지난 2022년 비연예인과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지난해 11월 결혼 3년 만에 임신을 했음을 밝혀 큰 축하를 받았다.



김도균은 1일 아내와의 만삭 사진을 공개하며 달달한 근황을 전했다. 그는 "불뚝한 배에 손을 대고 있으면 힘이 나는 것 같은 요즘. 아내님 조금만 더 힘내요"라는 글과 함께 아기 옷을 들고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같은 시즌 출연자인 김장미는 프러포즈를 받은 영상을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했고, 이규빈 역시 예비 아내의 계정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해 당시 시청자들의 응원과 축하를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김장미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프로포즈 받으면 절대 안 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우리가 이렇게 어려운 시간을 함께 이겨내고 예쁜 사랑을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큰 축복인 것 같아"라는 글과 함께 예비 남편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규빈 또한 지난 8월 모델 안선미와 2년 열애 끝 결혼을 발표했다.



안선미는 "I said yes! 규빈이의 서른 세번째 생일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나를 보며 왼손 네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줬다"며 "태어나 처음 받아보는 백송이 장미도 한아름 안았다"는 글로 청혼을 받았음을 밝혔다.

그는 왼손 약지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인증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의 연이은 핑크빛 근황에 네티즌과 시청자들은 "어느새 이렇게 세월이", "같이 울고 울었는데 행복하게 사니 좋다", "오랜 친구들이 결혼하는 느낌", "사랑에 진심이라는 건 멋진 것"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들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 김지영, 김도균, 이규빈, 김장미, 박지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