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이덕화가 가발 자랑에 나섰다.
지난 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공식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여러분의 덕화 인사드려요 유퀴즈용 신상 가발 자랑(?)부터 재석을 열광하게 한 그 시절 유행어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이덕화가 출연했다.
이덕화는 등장하자마자 유재석을 보며 "이렇게 만나나", 카메라에도 "반가워요. 여러분의 덕화 인사드려요"라며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유퀴즈' 섭외 후 바로 가발 피팅을 받으러 갔다는 이덕화는 "이거 오늘 새로 한 거다. 괜찮냐"라며 머리를 만졌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그는 "'옷이 괜찮냐'도 아니고 '머리 괜찮아요?'라고 묻는게 무슨 짓이야"라면서도 "세상엔 말입니다. 머리가 빠진 사람과 머리가 빠질 사람 두 종류가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제작진을 보며 "감독님, 표 나?"라고 체크하기도 했다.
이어 유재석은 이덕화에 대해 "지금은 악역 회장님을 많이 하시지만 한국의 제임스 딘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덕화는 "일흔이 넘어서도 슈퍼 따라가서 '예쁜아'라고 한다. 아기가 오는 줄 아는데 할머니가 들어오시는 거다"라며 스윗가이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덕화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4일 오후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