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9 19:08
연예

김건모, 매 공연 관객에 '큰절'…3월 서울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26.01.29 14:40

김건모
김건모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김건모가 전국 투어 마지막 무대로 서울을 택했다.

공연제작사 아이스타미디어컴퍼니는 29일, 김건모의 25-26 김건모 라이브 투어 'KIM GUN MO.' 서울 공연을 오는 3월 21일 오후 5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 공연은 6년 만에 재개된 김건모의 컴백 투어를 서울에서 마무리하는 무대다. 지난해 9월 부산을 시작으로 12월 31일 인천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이어온 투어의 열기를 서울로 그대로 가져와, 김건모의 진면목을 다시 한번 선명하게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이번 투어의 첫 무대에서 김건모는 데뷔 35년의 가수답지 않게 긴장한 모습을 내비치기도 했고, 벅차오르는 감정에 무대에서 눈물을 쏟기도 했다. 

김건모
김건모


공연이 거듭될수록 관객들의 뜨거운 응원이 김건모에게 큰 힘이 됐고, 그는 특유의 입담과 라이브로 다시 무대를 장악하며 가수 김건모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김건모는 고마움을 담아 매 공연 관객들에게 큰절을 올리며 깊은 감사를 전하고 있다. 콘서트로 컴백 소식이 전해진 이후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는 팬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으며, 방송 섭외 문의 역시 이어지고 있다는 전언이다. 다만 현재로서는 공연 외 별도의 공식 활동 계획은 여전히 확정된 바 없다.  

김건모는 당분간 "무대에서 노래로 답하는 것"에 집중하며, 서울 공연을 통해 관객에게 다시 한번 진심을 전하겠다는 입장이다.    

이번 서울 공연 티켓은 29일 예스24 티켓에서 단독 판매된다.  

사진=아이스타미디어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