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1 02:18
연예

"밥은 먹고 다니니?"…손나은, 걱정 불러온 극강 슬렌더 '한 줌 허리'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9 09:57 / 기사수정 2026.01.29 09:57

손나은
손나은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남다른 몸매 비율을 자랑했다.

손나은은 28일 자신의 계정에 "for everyday wellnes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몸에 밀착된 크롭톱과 레깅스를 입은 채 거울 셀카를 찍거나 요가매트 위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잘록한 허리 라인과 드러난 쇄골, 길게 뻗은 팔다리 등 ‘뼈마름’ 체형 속에서도 탄탄한 볼륨감을 잃지 않은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군살 없는 복부와 깔끔한 힙 라인은 그가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해오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 자연스러운 포즈 속에서도 잡지 화보 같은 분위기를 풍기며 “역시 손나은”이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지인이자 모델 김성희는 "밥은 먹고 다니냐"고 걱정을 담아 물었고, 또 다른 지인이 "나보다 잘 먹음"이라고 답하자 손나은 역시 "인정"이라고 덧붙여 걱정을 불식시켰다. 



팬들 역시 “어떻게 이렇게 말랐는데 건강해 보이지?”, “몸매 실화냐”, “진짜 워너비” 등의 감탄을 남겼다.

한편, 손나은은 현재 MBC 에브리원 예능 ‘호텔 도깨비’에 출연 중이다.

사진 = 손나은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