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9 12:58
게임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엘리트', '2025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 선정

기사입력 2026.01.28 16:31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엘리트'가 '2025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에 선정됐다.

28일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는 하이엔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엘리트'가 '2025 씨넷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크티스 노바 엘리트'는 게이밍은 물론 음악·영화 감상 등에도 적합한 무선 헤드셋으로, 이번 어워드에서 홈 엔터테인먼트 헤드셋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Hi-Res 무선 인증을 받은 '아크티스 노바 엘리트'. 이 기기는 2.4GHz·블루투스 환경에서 24비트/96kHz 전송과 10Hz~40kHz 주파수 재현을 지원한다. 또한, 맞춤형 40mm 카본 파이버 스피커 드라이버를 탑재해 정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더불어 AI 노이즈 리젝션 기술을 적용해 배경 소음을 대폭 줄였으며,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ANC) 4-마이크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이용자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아크티스 앱'을 통해 200개 이상의 게임별 오디오 프리셋 설정, 블루투스 오디오, 마이크 EQ 실시간 조정 등을 할 수 있다.

연결성도 강화했다. 차세대 '게임허브'와 LC3+ 코덱 기반 '옴니플레이'를 지원해 PC, 콘솔, 블루투스, AUX 등 최대 4개의 오디오 소스를 연결하고 믹스해 동시 재생할 수 있다. 또한, 3개의 USB-C 입력 단자를 통해 기기 간 전환도 할 수 있다.

배터리는 교체 가능한 듀얼 배터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에 최대 60시간 플레이 타임을 제공한다.

디자인은 유명 디자이너 제이콥 바그너와 협업해 블랙·세이지골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올 메탈 프레임, 메탈 컨트롤 휠, 고급 메모리폼 이어컵 등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이번 수상은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 플레이부터 취미나 업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하이엔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엘리트'에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스틸시리즈는 앞으로도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의 진화를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며, "게임 내 승리의 영광은 물론이고 일상의 즐거움까지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 스틸시리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