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4 07:49
게임

'미르 시리즈·나이트 크로우'…위메이드, 대표 게임 6종 성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12.24 02: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위메이드 대표 게임 6종이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23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자사 대표 게임 6종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미르의 전설2'는 1월 7일(수)까지 '혹한의 축제, 희망의 불꽃'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희미한양기의조각'을 모아 '양기의횃불'로 교환할 수 있다. 그리고 각 마을의 '희망의화로'에 '온기의불씨'를 바치면 불꽃 단계에 따라 다양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또, 접속을 2시간 유지할 때마다 공력을 상승시켜 주는 버프 아이템 '경단 팥죽'도 획득할 수 있다.

'미르의 전설3'는 같은 기간 '산타마을의 크리스마스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시공던전 '산타마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얼음사탕'과 '성탄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얼음사탕'은 과일 아이템과 교환해 버프아이템 '탕후루'로 제작할 수 있고, '성탄양말'은 NPC를 통해 여러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일 미션으로 받은 트리 장식품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면, 경험치 획득량, 아이템 드롭률 증가 등 버프와 단계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미르4'는 12월 31일(수)까지 '축복의 종소리 교환상점' 이벤트를 펼친다. 이용자는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축복의 종'을 '전설 청룡 조각상'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23일(화)부터 25일(목)까지는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모든 이용자에게 우편으로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겨울 연회' 출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전설 탈것/무기 외형 도전권 선택 상자',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1월 8일(목)까지는 이벤트 던전이 펼쳐진다. 이용자는 해당 던전에서 재료를 모아 '발현의 기운 선택 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 외에도, 길드 던전과 파티 던전의 보상이 늘어나며,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이 진행된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12월 24일(수)부터 31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리그 선택 올해의 신인 선수 프리즘 다이아 10% 팩',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등을 선물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는 골드, PP, '다이아 스페셜 훈련권' 등이 들어있다. 더불어 카카오톡 친구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산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24일(수)부터 1월 15일(목)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선물이 가득한 양말' 등을 받을 수 있다. '선물이 가득한 양말'을 사용하면 '+10휘장 선택 상자', '명인의 비법서' 등을 획득하는 데 도전할 수 있다.

1월 8일(목)까지는 원정 콘텐츠 클리어 시 '전설 스토리덱 포인트 상자', '최상급 제작 재료 선택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축복의 금빛 방울'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위메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