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14:01
연예

이정진, ♥박해리 위해 비밀리 '약물 투혼'…"얘기할 필요 없으니까"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5.11.05 22:34 / 기사수정 2025.11.05 22:34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신랑수업' 배우 이정진이 박해리와 데이트를 위해 한 노력이 밝혀졌다.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이정진이 박해리를 자신의 동네로 초대해 데이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정진은 "중학생 때부터 10년 정도 살았다"라고 농담을 던지며 화기애애하게 대화했으나, 갑자기 내리는 비에 다정하게 우산을 쓴 채 길을 걸었다.

'신랑수업' 방송 화면
'신랑수업' 방송 화면

'신랑수업' 방송 화면 캡처
'신랑수업' 방송 화면 캡처


매너 있게 박해리를 챙기는 모습에 스튜디오의 이승철은 "발전했다"라고 칭찬하면서도 "남을 생각해 본 적이 많지 않잖아요"라고 팩트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정진은 한 건물에 도착했고, PC방, 헬스장, 노래방의 간판을 본 심진화는 "3개 다 별로인데"라고 아쉬워했다.

그러나 이정진은 동물을 좋아하는 박해리를 위해 고양이 카페를 준비했고, 이를 본 스튜디오 MC들은 칭찬했다.


'신랑수업' 문세윤
'신랑수업' 문세윤

'신랑수업' 이정진
'신랑수업' 이정진


이때 문세윤은 "제작진의 제보가 있다. 이정진 학생이 최근에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한다. 약물 투혼을 했다는 소리가 있다"라고 질문했다.

알고 보니 이정진은 고양이 털 알러지가 있었고, 혹시 몰라 미리 약을 먹었다고.

문세윤은 박해리가 이 사실을 모르고 있는지 궁금해했고, 여기에 이정진은 "얘기할 필요 없이 제가 먹은 거다"라고 답해 신진화의 설렘을 자극했다. 

사진 = 채널A 방송 화면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