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미르의 전설3'가 신규 시공 던전 '망각의 숲 심연'을 업데이트했다.
5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자회사 전기아이피는 PC MMORPG '미르의 전설3'가 신규 시공 던전 '망각의 숲 심연'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망각의 숲 심연'은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반복 플레이형 성장 던전으로, 지난해 선보인 '망각의 숲'을 확장한 콘텐츠다. 이용자는 '무너진 망각의 숲' 맵 중앙의 '태고대수의큰줄기'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던전 내 몬스터 처치, 보스전 돌파 등을 통해 사냥한 몬스터의 누적 경험치 대비 최대 20배에 달하는 대량의 경험치, '오래된 나무 상자', '오래된 강철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3일(수)까지 이벤트 시공 던전 '무망의 지대'도 오픈한다. '무망의 지대'는 무공 사용이 제한되는 특수 규칙 던전이다.
이용자는 정해진 타수로 몬스터를 처치하고 최종 보스를 물리치면 일정 확률로 '치우의불꽃', '신안귀등' 등 고급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보상에 도전하는 참여형 웹 이벤트 '심연의 시험' 미니 게임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미니 게임을 통해 일정 순위를 달성하거나, 선착순에 들면 '천계의 흑오갑(전설~영웅)', '치우의강철(전설)' 등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시공 '던전 망각의 숲 심연'과 '미르의 전설3'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위메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