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23:00
연예

'금융인♥' 이상엽, 결혼식 비하인드 사진? "뜨거웠던 여름, 수트 입은 나"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19 14:49 / 기사수정 2025.09.19 14:49

장주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상엽이 한여름 수트를 입고 열연을 펼친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19일 이상엽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수트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이상엽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상엽은 사진과 함께 "뜨거웠던 여름, 수트 입은 나"라는 문구를 함께 게시했다. 최근 숏 드라마 '폭풍같은 결혼생활'을 촬영한 이상엽은 유독 후덥지근했던 이번 여름에도 수트를 입고 '열연'을 펼쳤다.



다음으로는 작게 마련된 의자에서 피곤한지 어깨를 굽히고 골아떨어진 이상엽의 사진이다. 피곤에 기절한 상태에서도 양손에 대본을 쥔 이상엽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친 이상엽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배우님! 다가오는 추운 계절도 건강히 잘 보내세요", "넘 피곤하시죠. 드라마 재미있게 봤어요" 등의 반응을 남기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게시된 사진에서는 '폭풍같은 결혼생활'의 상대역으로 출연한 전사라와의 투샷이다.

전사라는 둘의 투샷이 담긴 이상엽의 글에 "수트 박제해 주세요, 김현우 대표님. 고생하셨습니당"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인사를 남겨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상엽은 2024년 3월 비연예인과 결혼을 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최근 드라마박스 숏폼 드라마 '폭풍같은 결혼생활'에서 계약 결혼을 한 재벌 외동딸 서지안(전사라 분)에게 점점 사랑에 빠지는 김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 이상엽 계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