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16:20
게임

스마일게이트, '미래시'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첫 애니메이션 P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5.09.18 2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미래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PV 티저를 공개했다.
 
18일 스마일게이트는 컨트롤나인(공동대표 조순구·권세웅)이 개발 중인 신작 수집형 RPG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이하 미래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애니메이션 PV(프로모션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2D 애니메이션 PV 티저 '당신이라면, 바꿀 수 있을까요?'에는 '엔데', '이츠카', '티에리아' 등 주요 캐릭터들이 전투를 벌이는 장면이 담겼다.

세 캐릭터는 반복되는 절망적 상황 속에서도 희망적인 미래를 향해 싸우는 모습을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전했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2D 애니메이션 PV 풀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X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소개하며 이용자와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미래시'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공식 커뮤니티 채널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래시'는 '승리의 여신: 니케', '세븐나이츠2' 등의 개발진이 모여 설립한 컨트롤나인의 신작으로, 2026년 PC 온라인·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 작품의 아트 디렉터로는 '승리의 여신: 니케' 등 다수의 서브컬처 게임 개발에 참여했던 일러스트레이터 김형섭(혈라)이 참여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