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06
연예

[★해시태그] 사유리, 子 숙제 논란 이후…이정도라고? 똑닮은 근황 포착 '표정까지 붕어빵'

기사입력 2025.09.15 09:5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방송인 사유리와 아들 젠이 붕어빵 같은 케미를 자랑했다.

14일 사유리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mini m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유리는 아들 젠과 함께 침대에 누워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첫 번째 사진에서 두 사람은 똑같이 눈썹을 찌푸리고 이를 앙 다문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똑같이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특히 줄무늬 티셔츠를 입은 사유리와 알록달록한 옷을 입은 젠은 표정부터 눈매, 입술 모양까지 꼭 닮은 모습으로 ‘붕어빵 모자’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네티즌들은 "귀여워요 둘다", "빨리 젠 보고싶어요 ㅜㅜ", "많이 컸네요", "젠 엄청 커졌네요", "똑닮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사유리는 교육법 논란에 휩싸인 것을 해명한 바 있다. 사유리는 아들의 교육법에 대해 "아들 젠에게 절대 숙제를 시키지 않는다"며 영어 유치원에서 숙제를 내줘도 아들에게 "하지말라"고 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이후 "그럼 왜 영어 유치원을 보내지? 다른 유치원은 놀이 중심으로 보육, 교육 하는데", "단체 생활 하지 말아야지", "공동체 규칙과 시스템을 존중하지 않는 법을 배웠을 것" 등 비난을 받았다. 

사유리는 결국 반성 중이라며 '숙제송'을 발표하며 잘못을 뉘우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사유리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