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6:38
게임

블리자드, 29일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코리아 스테이지 3' 개막

기사입력 2025.08.29 15:3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OWCS 코리아 스테이지 3'이 오늘 개막한다.

29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2' 기반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2025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코리아(OWCS Korea) 스테이지 3'이 오후 5시 서울 홍대 WDG 스튜디오에서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의 정규 시즌은 8월 29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되며, 10월 3일 열리는 LCQ(Last Chance Qualifiers)를 통해 플레이오프 진출팀이 확정된다.

플레이오프는 10월 4일부터 10월 12일까지 이어지며,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스테이지 3' 최종 우승팀이 결정된다. '스테이지 3' 상위 6개 팀은 'OWCS 아시아' 대회 출전 자격을 얻고, 이 중 상위 3개 팀은 'OWCS 월드 파이널'에 진출하게 된다.

개막전은 OWCS 무대에 새롭게 진입한 신예 '치즈버거(CHEESEBURGER)'와 재정비를 마친 '제타 디비전(ZETA DIVISION)'의 경기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두 번째 경기에서는 'OWCS 2025 미드시즌 챔피언십' 우승팀 '팀 팔콘스(Team Falcons)'와 '항저우 OWCS 챔피언스 클래시' 우승팀 '크레이지 라쿤(Crazy Raccoon)'이 맞붙는다.

개막 주 2일차인 8월 30일 경기에는 팀명을 변경하며 재도약을 노리는 '웨이(WAE)'와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올드 오션(Old Ocean)'이 경기를 치른다.

'OWCS 코리아 스테이지 3'의 모든 경기는 SOOP 플랫폼을 통해 한국어로 생중계되며, 중계진으로는 캐스터 김정민, 심지수, 박한얼과 해설자 장지수, 홍현성, 문창식이 참여한다. 리포터 이시윤은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OWCS 코리아' 및 'OWCS 아시아' 대회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오버워치' 이스포츠 아시아 공식 파트너사 WDG가 공동 주관하며, 관련 정보는 '오버워치'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SOOP, 아시아 공식 X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생중계를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보상도 제공된다. 1주차 부터 3주 차까지는 '최정상' 스프레이, 'OWCS 포근냥이' 아이콘, '빛날 시간' 프로필 카드, 'OWCS 포근냥이 밤' 프로필 카드가 지급된다. 4주 차부터 6주 차까지는 '챔피언스 에너지 드링크' 스프레이, 아이콘, '승리 한 조각' 스프레이, '늦은 밤 챔피언' 프로필 카드가 제공된다.

개막일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으며, 이후 티켓은 매주 수요일 '티켓링크'에서 '오버워치' 또는 'OWCS' 키워드 검색을 통해 주차 별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