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2:20
연예

'모태솔로' 지수, 유명 연예인에 DM 받았다…"이분이 왜?" 깜짝 (동네스타K)

기사입력 2025.08.27 11:58 / 기사수정 2025.08.27 11:58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지수가 방송 이후 DM을 보낸 연예인이 있다고 밝혔다. 

26일 유튜브 채널 '동네스타K'에는 '모태솔로 지수 민홍 여명 비하인드? 키스? 현커? 속시원하게 털고 감(ft. 상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넷플릭스 연애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출연진 지수, 민홍, 여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나단은 "방송 끝나고 DM이나 소개팅 많이 들어왔냐"고 질문했다. 지수는 "선이 들어온다. 부모님 친구의 아드님이라던지. 저한테 돈은 많아, 직업이 좋아 이런 식으로 말씀하신다"고 답했다.

여명은 "소개팅은 마음의 준비가 안 돼서 안 하고 있는데 본인 번호 적고 밥 한번 먹고 싶다는 DM이 많이 온다"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민홍은 "진지하게 여자분들이 '남자로 한정을 하지 말아 봐라. 자신을 열어 봐라'라면서 여자도 고려해 달라는 말들이 많다. 결정사(결혼정보회사)에선 결혼할 때까지 평생 이용권 준다고 하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조나단은 "DM 중에 연예인한테 온 것도 있냐"고 짓궂게 물었고, 여명과 민홍이 단번에 "없다"고 답한 반면 지수는 아무 말 없이 동공지진을 일으켰다.

이를 포착한 조나단이 몰이를 시작하자 지수는 "있긴 하다"며 "근데 약간 '이분이 왜?' 싶었다"고 솔직하게 얘기했다. 

그러자 조나단은 "그분의 노래는 많이 들어봤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동네스타K'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