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07
연예

'이병헌♥' 이민정, 미국서 입구 컷 당했다 "예약 안 하고 와봤는데…" (MJ)

기사입력 2025.08.27 06:50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이민정이 LA 식당에서 입구 컷을 당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이쁘다. 어디서도 공개한 적 없는 이민정의 외출 메이크업 *겟레디윗미 이거 맞아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민정은 현재 미국이라고 밝히며 "남편이 없을 때 얼른 양식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레스토랑을 간다. 제작진이 겟레디윗미를 해봤으면 좋겠다고 해봤을 때 제가 한국에서는 너무 순식간에 짧게 지나가고, 애들이 있어서 정신어 없다고 불가능하다고 했다"고 전했다.

그는 "사실 저는 화장을 잘 못 한다. 눈 라인 이런 것도 못 그린다. 나가면 사람들이 '눈에 무슨 있냐'고 웃는다. 그냥 피부 기초만 하고 립밤만 나가는 편"이라며 평소 메이크업 습관에 대해 설명했다. 



메이크업을 마친 이민정은 지인과 함께 레스토랑을 찾았다. 와인과 고기의 조합을 좋아한다고 밝힌 그는 "와인과 고기를 먹으면 다음 날 몸이 되게 좋다. 잠도 잘 자고, 피부도 좋아져 있다"고 뜻밖의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하지만 다음 날 방문한 유명 일식집에서는 상황이 달랐다. 식당 앞에 도착한 이민정은 "자리가 없으면 어떡하냐. 오늘은 예약을 안 하고 그냥 와 봤다. 운이 좋기를 바라겠다"고 말했지만, 웨이팅이 45분이고 앞에 여덟 테이블이 기다리고 있어 결국 발걸음을 돌려야 했다.

사진=유튜브 '이민정 MJ'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