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07
연예

'♥열애 중' 빠니보틀, 위고비로 10kg 빼더니 '상의 탈의'에도 굴욕 無…"몸 탄탄해" (시언스쿨)

기사입력 2025.08.15 08:10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빠니보틀이 다이어트 후 근황을 전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태어난 김에 동해일주 이시언 기안84 빠니보틀 이승훈의 불타는 폭염라이더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시언은 기안84, 빠니보틀, 이승훈과 함께 2박 3일간 폭염 속 동해에서 라이딩을 즐겼다.

강원도 강릉에 도착한 네 사람은 오토바이를 점검한 뒤, 라이딩 의상으로 갈아입었다. 빠니보틀은 그 자리에서 상의 탈의를 했는데, "여긴 강릉이니까. 사람 안 계시죠?"라고 말하며 옷을 벗었다.
 


빠니보틀의 모습을 본 이승훈은 "강릉이 아니라 베니스 비치로 만들어버리네"라고 거들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승훈은 "그래도 형은 그것도 해서 몸이 또 탄탄하다. 은근히 배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빠니보틀은 "배만 없고 운동은 전혀 안 하고 약물로 뺐다"라고 말했고, 이승훈은 "형의 의지로 뺀 거지. 약물이 도와줬지만"이라며 반박했다. 

빠니보틀은 "부적절한 방법으로"라고 덧붙였고, 이승훈은 "합법적이고 의지로 뺀 거지"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지난 4월, 빠니보틀은 곽튜브의 유튜브 채널에서 비만 치료 주사제인 위고비 주사를 맞은 뒤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유튜브 '시언s 쿨'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