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35
게임

'롬: 골든 에이지', 글로벌 쇼케이스 개최…위믹스 플레이서 사전 예약 시작

기사입력 2025.06.26 2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위메이드가 '롬: 골든 에이지'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26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한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의 신작 '롬: 골든 에이지(ROM: Golden Age)'가 글로벌 쇼케이스 개최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롬: 골든 에이지'는 레드랩게임즈의 대표작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ROM: Remember of Majesty)'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작품으로, 오는 8월 전 세계 170여 개국(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에 정식 출시된다.

위메이드는 26일(목) '롬: 골든 에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 글로벌 쇼케이스에서 MMORPG에 특화된 'RPG 토크노믹스 3.0'의 핵심 구조와 향후 일정을 소개했다.

사전 예약은 공식 사이트와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예약자 전원에게는 '골드 랜덤 상자', '최상급 몬스터 석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특히, 위믹스 플레이 회원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할 경우 '친구 초대 이벤트' 응모권이 제공된다.

'롬: 골든 에이지'는 8월 7일(목)까지 매주 추첨을 통해 위믹스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토큰 '플레이 토큰(PLAY Token)'과 게임 토큰 '크롬 토큰(CROM Token)'을 지급한다.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응모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누적 예약자 수 달성에 따라 'ROM 버프 상자', '강화 주문서 선택 상자' 등 보상이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사전 예약 출석 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사전 예약 주화'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사전 예약 주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주화는 다양한 아이템 제작에 활용된다.

개발진은 사전 예약 기간 중 총 세 차례의 AMA를 연다. 이를 통해 '롬: 골든 에이지'만의 토크노믹스의 구조와 배경을 상세히 설명하고, 글로벌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롬: 골든 에이지'의 사전 예약과 게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위메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