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58
연예

'독수리 5형제' 안재욱, ♥엄지원에 "결혼 빨리하고 싶어"

기사입력 2025.06.15 20:22

이이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안재욱이 엄지원과 재혼하고 싶은 마음을 내비쳤다.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이하 '독수리 5형제') 40회에서는 한동석(안재욱 분)이 마광숙(엄지원)에게 재혼을 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주실(차화연)은 "테스트도 통과했겠다 이제 얼른 날 잡아야지. 나이 들어서 만난 것도 억울하고 원통한데 시간 질질 끌어서 좋을 거 뭐 있어. 팍팍 진도 나가자고"라며 부추겼다. 마광숙은 "그만해, 좀"이라며 만류했다.



이후 한동석은 "어머니한테 너무 뭐라 그러지 마요. 뭐 워낙에 솔직한 분이라 속에 있는 마음 숨기지 못해서 그런 거니까"라며 전했고, 마광숙은 "도련님들한테 미안해서요"라며 털어놨다.

한동석은 "뭐 서운함 느끼지 않게 내가 가운데서 잘 조율할 테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요"라며 다독였고, 마광숙은 "고마워요"라며 미소 지었다.

한동석은 "그런데 솔직히 어머니 마음이 내 마음이기도 해요. 늦게 만난 만큼 결혼은 빨리하고 싶어요. 시간이 너무 아깝잖아요. 마음 상하는 사람 하나 없이 순리대로 잘 풀어나갈 테니까 나만 믿어요"라며 당부했고, 마광숙은 "알았어요"라며 전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