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07:18
연예

'데뷔' 누에라, 본격 활동 돌입…팬덤명은 노바

기사입력 2025.02.27 16:5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누에라(Nouera)가 데뷔 활동을 시작했다.

누에라(기현, 준표, 현준, 유섭, 린, 판, 미라쿠)는 지난 26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약 650여 명의 관객이 함께해 누에라를 향한 비상한 관심을 짐작게 했다.

누에라는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펼쳤던 선공개곡 '무한대 (無限大)'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N.I.N(New is Now)', 수록곡 'Sparkle'과 'Bring the Crunk' 퍼포먼스까지 선보였다.

또한 다양한 키워드 토크와 미션 이벤트를 통해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깨알 같은 예능감으로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팬덤명 '노바(NovA)'의 발표였다. '노바'는 '새로이 나타난 밝은 별'을 의미하는 동명의 단어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으로, 'New orbit via Aurora'의 약자이기도 하다. 경계를 넘나들며 새롭게 그려나갈 누에라의 궤도는 물론 빛을 통해 퍼져 나가는 무한한 가능성 역시 품고 있다.

한편, 이날 발매된 누에라의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는 빛나는 소년 에이전트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전진하는 '지금 이 순간이 바로 새로움'이라는 메시지를 품었다. 타이틀곡 'N.I.N(New is Now)'를 비롯해 소년 에이전트의 서사를 머금은 여섯 트랙이 'Chapter: New is Now'를 수놓는다.

KBS 2TV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MA1)'을 통해 결성된 누에라는 27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타이틀곡 'N.I.N(New is Now)'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누아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