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06
연예

서동주 "母 서정희, 연애 이슈 부담느껴...나도 꾸준히 연애 중" (강심장VS)[전일야화]

기사입력 2024.01.24 07:4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강심장VS' 서동주가 엄마 서정희의 연애를 언급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는 '냉철한 브레인 VS 뜨거운 심장'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성적 사고의 'T' 성향 방송인 홍진호, 서동주, 과학 유튜버 궤도와 감성적 사고 'F' 성향의 심진화, 김지민이 출연해 극과 극 토크 배틀을 펼쳤다. 



이날 서동주는 완벽한 'T' 성향을 드러냈다. 서동주는 "T와 대화하면 너무 편하다. F랑 대화를 하면 너무 힘들다. F는 감정이 과잉되어있고, 말할 때 언성이 높고, 액션도 엄청 크지 않냐"고 했고, 이를 들은 'F' 김지민은 "왜 그런 식으로 우리를 까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서동주는 미안해하면서 "사실 저희 엄마가 'F'다. 그래서 어제도 엄마랑 싸웠다. 엄마는 의견을 이야기 할 때 항상 언성을 높이고, 호소를 한다. 그런 부분 때문에 F랑 대화를 하는 것이 힘들다"고 설명했다. 

또 전현무는 서동주에게 "서동주 씨만큼이나 어머니 서정희 씨도 핫하다"면서 서정희의 열애 사실을 언급했다. 이에 서동주는 "엄마가 '연애'라는 단어 자체를 부담스러워하신다.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지 않냐. 그래서 그냥 좋은 관계로 알아가고 있는 분이 계신 것"이라면서 엄마의 사랑을 응원했다. 

서동주의 말에 전현무는 "엄마도 연애를 하시는데, 딸로서 분발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느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고, 서동주는 "저도 사실은 꾸준하게 데이트는 하고 있다"면서 웃었다. 이에 서동주의 절친 궤도는 "연애에 대한 고민이 많다. 깊이 있는 고민을 많이 한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이날 홍진호는 포커 대회 우승으로 받은 누적 상금 31억원에 대해 언급했다. 홍진호는 상금으로 한 플렉스에 대해 궁금해하자 "3월에 결혼 예정이라 지금 준비를 하고 있다. 그래서 포커 대회 상금으로 일시불로 집을 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홍진호는 결혼할 여자친구가 과거 카지노 딜러로 일했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진호는 "여자친구도 포커를 할 줄 안다. 그래서 알려줬는데, 알려준다고 잘 되는 건 아니더라. 제가 하는 건 잘하는데, 알려주는 건 힘들다. 못하면 답답해서 화가 난다. 너무 싸운다"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