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8 15: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개최…마동석·안젤리나 졸리, 환한 미소

기사입력 2021.10.20 17:14 / 기사수정 2021.10.20 17: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가 지난 18일(현지 기준) LA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마동석,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이 출연한다.


이번 프리미어 행사에는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은 클로이 자오 감독부터 길가메시 역의 마동석, 테나 역의 안젤리나 졸리, 세르시 역의 젬마 찬, 이카리스 역의 리차드 매든 등 영화 속 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특히 마동석은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마동석은 클로이 자오 감독과 에이잭 역을 맡은 셀마 헤이엑과 K하트를 함께 하는 모습이 포착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 이번 월드 프리미어에서 최초 공개된 '이터널스'에 현지 언론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상상 그 이상! 클로이 자오가 탄생시킨 놀라운 상상력과 감성을 지닌 엄청난 슈퍼 히어로 무비!"(Variety) 등 기존 마블 작품과 차별화된 '이터널스'의 스토리와 완벽한 비주얼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낸 것은 물론 배우들이 선보이는 열연과 예상치 못한 쿠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터널스'는 오는 11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