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1:54
연예

'필리핀 스타' 샹티, JT&MARCUS 데뷔곡 뮤비 깜짝 출연…아련한 분위기

기사입력 2021.10.18 09: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필리핀 배우 샹티(Maria Chantal Videla)가 2인조 R&B 그룹 JT&MARCUS(제이티앤마커스)의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낮 12시 공개된 JT&MARCUS(JT·김준태, MARCUS·이재준)의 데뷔곡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에는 필리핀 하이틴 스타 샹티가 깜짝 등장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샹티는 노랫말 속 옛 연인으로 등장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샹티는 한낮의 청량한 바다와 울창한 숲, 쭉 뻗은 도로를 배경으로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추억 속 연인의 모습을 연상시키는가 하면 석양이 지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아무 말 없이 카메라를 응시해 아련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샹티는 만 19살의 필리핀계 아르헨티나인 배우이자 모델로 지난 2018년 iWant(아이원트) 오리지널 시리즈 'Spirits Reawaken(스피릿츠 리어웨이큰)'으로 데뷔해 영화 'Familia Blondina(파밀리아 블론디나)', TV 프로그램 'Starla(스탈라)', 'I Got You (아이 갓 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은 필리핀 대표 하이틴 스타로 알려져 있다. 

샹티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JT&MARCUS의 데뷔곡 '너에게 닿기를'은 '트레이(TREI)'로 활동했던 제이티와 마커스가 걸그룹 모모랜드, 배우 연우, 보이그룹 T1419 등이 소속된 MLD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새로운 이름으로 발매하는 첫 앨범이다. '너에게 닿기를'은 발매 당일 신곡차트 TOP 50에 진입하며 뜨거운 화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너에게 닿기를'은 JT&MARCUS의 멤버 마커스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샹티가 출연한 JT&MARCUS의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는 MLD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