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13
연예

'슬의생2' 전미도, ♥조정석과 열애 고백...99즈 대폭소

기사입력 2021.09.16 21:27 / 기사수정 2021.09.16 21:27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전미도가 조정석과의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16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99즈 친구들이 함께 밥을 먹으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익준(조정석 분)을 제외한 네 사람은 주말에 함께 만나 밥을 먹었다. 김준완(정경호)은 함께 노래방을 가자고 제안했고 안정원(유연석)은 장겨울(신현빈)과 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석형(김대명) 역시 주말에 약속이 있다고 말했고 친구들은 "주말에 엄마를 왜 만나냐"라며 당연하게 그의 엄마를 만난다고 예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채송화 역시 "우리도 데이트…"라며 "나 익준이랑 주말에 만나서 같이 밥 먹고 산책하면서 놀기로 했어"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99즈 친구들은 "그래라", "네가 언제는 안 그랬냐"라며 태연한 모습을 보였다.

김준완은 "익준이 동생이 둘이서 언제 사귀냐고 그러더라. 나도 그 말 듣고 나서 보는데 진짜 둘이 사귀는 거 같더라"라고 폭소했고 양석형과 안정원도 함께 폭소했다. 채송화는 이에 "우리 진짜 사귄다"라고 말했고 양석형은 "내 손에 장을 지진다", 안정원은 "내 성을 간다", 김준완은 "내가 가진 재산 다 건다"라고 말했다. 이에 채송화는 "한 번만 다시 말해줘라. 녹음하게"라며 녹음하려고 했고 세 사람은 놀란 듯 채송화를 바라봤다.

사진=tvN 방송화면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