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23
연예

오마이걸 효정-비니, 신규 웹예능 ‘쩡이집비니’ 티저 공개로 기대감UP

기사입력 2021.07.28 18:1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덤덤스튜디오의 ‘쩡이집비니’의 티저가 공개 되었다.

28일 오전 10시에 공개 된 덤덤스튜디오 웹 예능 ‘쩡이집비니’의 티저에서 주인장 효정과 비니의 인터뷰 및 화려한 게스트가 일부 공개되었다.

효정과 비니의 인터뷰로 시작 되는 이번 티저에서는 프로그램 제목에 대해 소감을 밝히는 효정은 “입에 착 붙는다”라며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또한 덤덤하우스에 초대하고 싶은 친구에 대한 질문에는 “WM패밀리”라고 답하며 소속사 선후배를 챙기기도 했다.

그들은 예능 선배들을 초대하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친해지고 싶은 사람 언급 중 방송인 장성규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들은 ‘쩡이집비니’의 게스트로 선 넘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매 회 ‘쩡이집비니’의 덤덤하우스에 방문하는 초특급 게스트도 공개되었다. 먼저 오마이걸 그룹 멤버 승희와 미미가 방문하여 환상의 케미스토리를 촬영했다는 후문.

또한 마마무의 ‘문별’, 배우 윤지원 등이 티저에 얼굴을 비추어 기대감을 높였다,

다양한 질문과 까다로운 취향 테스트 등 매 회 눈과 귀가 즐거울 게임까지 준비 된 ‘쩡이집비니’는 8월 5일(목) 오후 5시 30분 skyTV(스카이티브이)의 디지털 스튜디오 ‘덤덤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통해 방송된다.

사진 = skyTV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