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28 19:2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도경완·오상진·김환, 프리 선언 후 방송사 반응? (전국방방쿡쿡)

기사입력 2021.06.17 15:15 / 기사수정 2021.06.17 15:17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도경완, 오상진, 김환이 프리랜서 선언 후 느꼈던 방송사의 반응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19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 11회에는 전직 아나운서 도경완, 오상진, 김환이 열한 번째 캠핑 친구로 출연한다. 세 사람은 프리랜서 활동을 하고 싶어 회사에 사표를 냈던 당시의 기억은 물론이며, 재치 있고 화려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열한 번째 캠핑 장소인 강원도 원주를 찾은 도경완, 오상진, 김환은 ‘방방쿡’의 배우 팀 차태현, 장혁, 이상엽과 스포츠 선수 팀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의 격한 환대를 받으며, 분위기에 금방 적응해 주특기인 입담을 뽐낸다.

특히 세 사람은 각각 퇴사를 실감했던 순간의 감정을 여과 없이 공개한다. 그중에서도 ‘역대 최단 시간 사표 수리 기록 보유자’ 김환은 “퇴사할 때 사표 대신 연애편지를 썼다”고 밝혀 과연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도경완, 오상진, 김환은 방송사별 선호 아나운서 스타일과 ‘방방쿡’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방송사를 추천해준다. 세 사람은 ‘질라 형’ 현주엽에게 교육방송 진출 제안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방방쿡’ 멤버들은 어떤 방송사의 아나운서 스타일일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 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안정환이 ‘프로 선수 시절’ 팀 내 선수 방출과 관련해 “침묵만이 유일한 위로다”라고 말하며 그 어떤 곳보다 냉정한 프로 스포츠 세계의 이야기도 들려준다.

'전국방방쿡쿡'은 19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전국방방쿡쿡'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