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09:49
연예

김민영, 새 프로필 사진 공개…순수→시크美

기사입력 2021.05.21 15:01 / 기사수정 2021.05.21 15:01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김민영이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배우 김민영은 지난 3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21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민영은 소녀를 연상시키는 순수한 매력부터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까지 각기 다른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속 러블리 한 퍼프소매 브라우스에 네이비 색상의 치마를 매치한 김민영은 싱그러운 미소로 소녀 같은 이미지를 물씬 풍겼다.

이와 반대로 네이비 슈트의 정장을 입고 강렬한 눈빛과 도도한 포즈로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끈다. 이어 블랙 폴라티셔츠를 입고 현장에서 히메컷을 시도한 모습도 담겨있다. 감각적이며 세련된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김민영이라는 배우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만큼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김민영은 2009년 영화 '킹콩을 들다'로 데뷔해 '써니'에서 어린 장미 역을 통해 개성 있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세가지 색 판타지', '함부로 애틋하게','도깨비'에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뮤지컬 '헤어스프레이'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공개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김민영은 최근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 '덕구 이즈 백'에서 천도희 역을 맡아 인간의 욕구에 대해 섬세한 감정변화를 현실감 있게 보여주며 극의 완성도를 높여 호평을 받았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