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3.11 12:06 / 기사수정 2021.03.11 12:06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강철부대’의 전략 분석팀 MC 군단과 참가대원 24인의 총 라인업이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되는 SKY와 채널A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가 전략 분석팀 MC 군단과 참가대원 24인의 모습이 담긴 조직도를 공개, 최강 라인업으로 좌중을 압도한다.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초월적 피지컬과 고도의 멘탈을 요구하는 극한의 미션과 ‘리얼 특수부대’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공개된 총 라인업 조직도에는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최영재, 츄(이달의 소녀)로 구성된 전략 분석팀 MC 군단부터 각 부대를 대표하는 최정예 참가대원 24인의 명단이 담겨있다.
또한 베일에 싸여있던 6부대의 정체가 드러나며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현장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특수부대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부터 해병대 상위 1% 최정예 특수부대 해병대수색대, 최정예 엘리트 요원들로 구성된 대테러 부대 707(제707특수임무단)이 합류, 자존심을 건 접전에 흥미를 고조시킨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