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JBJ 켄타, 어머니 향한 그리움 담은 첫 솔로곡 오늘(7일) 발표

기사입력 2020.08.07 07:4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JBJ95 멤버 켄타가 첫 솔로곡으로 짙은 그리움을 선사한다. 

켄타는 7일 낮 12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디지털 싱글 1집 'またいつでも帰っておいで(또 언제든지 돌아와)'를 발매한다.

켄타의 첫 솔로곡인 '또 언제든지 돌아와'는 올해 3월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받았던 편지에 대한 답장이자 어렸을 때의 추억을 떠올리며 쓴 어머니에게 전하는 노래로, 켄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어머니를 향한 사랑을 담아냈다.
 
이번 곡은 켄타의 절친한 친구이자 싱어송라이터 사야카(沙夜香)가 작곡을, 편곡에는 JBJ95 ‘AWAKE(어웨이크)’ 앨범의 수록곡 ‘Milky Way(밀키 웨이)’의 작곡가인 TOYO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곡은 켄타의 첫 솔로곡이기도 하다. 켄타는 JBJ95 활동 때와는 또 다른 감성을 보여줄 예정으로, 그의 새로운 감성적 변신에 리스너들의 기대와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켄타의 첫 번째 싱글이자 돌아가신 어머님 헌정곡인 '또 언제든지 돌아와'는 7일 정오(한국 기준)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J-POP으로 분류돼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켄타는 이달 8일과 9일 빵야TV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JBJ95의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 'RETRO : 95'의 일본어 버전에서 '또 언제든지 돌아와'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