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8:01
사회

‘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 오늘은?…‘가격파괴Why’ 철판목살구이부터 ‘택시맛객’ 닭볶음탕까지

기사입력 2019.11.25 16:41 / 기사수정 2019.11.25 17:22



[엑스포츠뉴스닷컴]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11월 25일 방송분에서는 전국 각지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 소개가 진행된다.

‘가격파괴Why’(가격파괴와이)에서는 철판목살구이, 양념게장 등 40여 가지 무제한 1인 7,000원 편을 방송한다.

이번 방송의 주인공은 기타치는당나귀다.

기타치는당나귀는 경상북도 경산시 경안로에 위치해 있다.

‘택시맛객’에서는 정직한 맛, 도가니탕 & 별미 가득, 무제한 백반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미스터곰탕과 동국기사뷔페다.

미스터곰탕 (도가니탕)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에, 동국기사뷔페 (닭볶음탕 & 생고기김치찜)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에 위치해 있다.

‘NOW! 현장속으로’에서는 건강도 지키고 돈도 번다! 시니어 이색 일자리 편을 방송한다. 이번 방송의 주인공은 시니어 웨딩카 더쇼퍼, 그리고 디듬돌세탁방이다. 

마지막으로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에서는 36년간 가발에 열정을 쏟은 사나이 편이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중랑구에 위치한 마이모에 방문한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은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