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4 1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산차

르노삼성차, 미션 수행 '부산 에코랠리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16.10.10 12:00



- 10월 29일 전기차 'SM3 Z.E.' 타고 부산 지역 투어 

- 다양한 미션 수행 및 상품 증정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르노삼성차는 오는 29일까지 전기차 SM3 Z.E.를 타고 부산 지역 주요 관광지를 돌며 친환경 미션을 수행하는 '부산 에코랠리 이벤트'를 실시하며 1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2016 부산 에코랠리'는 르노삼성차가 진행해 온 기존의 '에코투어'를 응용한 행사로, SM3 Z.E.를 타고 부산 주요 관광지를 투어하던 기존 내용에서 친환경 미션 수행을 추가한 점이 다르다. 또한 '에코투어'의 경우 시승만 가능했던 것과 달리 '에코랠리'에서는 참가자가 직접 SM3 Z.E.를 운전해 랠리에 도전한다. 

부산 에코랠리는 29일 토요일, 부산 영화의전당 앞 광장 에코랠리 특설 무대에서 오전 9시 출발과 오후 1시 두 번 출발한다. 해운대, 동백공원, 오륙도 스카이워크에 각각 마련된 미션을 수행하고 다시 영화의전당으로 돌아오면 된다. 


미션 내용은 '물 적게 쓰고 설거지하기', '공원 내 쓰레기를 각각의 통으로 분리수거하기' 등으로 친환경 메시지가 담겼다. 미션을 모두 완수하고 가장 적게 전기 연료를 사용한 팀 1등~3등에 각각 상금 50만원, 30만원, 10만원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

한편 '부산 에코랠리 이벤트'는 르노삼성차가 주최하고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가 후원하며, 부산 시민과 부산 지역 관광객 누구나 5명 이하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희망자는 에코랠리 웹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르노삼성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