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3 00:5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4월의 신부' 김정은 "연인, 누구보다 가까운 진짜 친구"[화보]

기사입력 2016.04.20 10:18 / 기사수정 2016.04.29 10:2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김정은이 순백의 자태를 뽐냈다.

20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4월말 결혼을 앞둔 김정은의 화보를 공개했다.

김정은은 웨딩 드레스는 물론 화려한 원피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모습을 선보였다. 사랑에 빠진 신부답게 촬영 내내 연신 미소 지으며 해피 바이러스를 내뿜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결혼식을 앞둔 솔직한 심경을 내비쳤다.

연인에 대해 “제 베스트 프렌드에요. 같이 여행 다니고 운동하는, 취향이 맞는 사람이죠. 이 세상 그 어떤 여자 친구보다 가까운 진짜 친구 같은 느낌이죠”라며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몰 웨딩으로 진행되는 결혼식에 대해서는 “얼굴 한번 마주치지도 못한 채 누가 왔다 갔는지 모르는 결혼식은 하기 싫었어요. 가까운 사람들이 모여 진심으로 축복하고 기도해주는 예식을 준비했어요. 청첩장 하나도 특별하게 만들어 정성스럽게 전달하려고 했죠”라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김정은에게 결혼은 또 다른 시작이다. “드라마에서 결혼하고 아이를 낳은 것처럼, 실제도로 그런 경험들을 다 해보고 싶어요. 마치 거꾸로 흐르는 것처럼 드라마에서 한 번씩 맛봤던 것들이 현실로 다시 재현되는 느낌이죠. 막연하게 상상했던 것들을 실제로 겪으면서 ‘아, 이거였구나’하는 순간이 오면 엄청 감동스러울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김정은은 29일 국내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그라치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