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5 15: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박보영, 다정스런 눈빛 교환 '화기애애'

기사입력 2015.06.18 10:03 / 기사수정 2015.06.18 10:04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의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18일 '오 나의 귀신님' 측은 박보영(나봉선 역)과 조정석(강선우)의 시너지가 느껴지는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레스토랑 주방을 배경으로 두 사람은 서로를 다정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면서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다. 특히 서로 닮은 듯한 두 배우의 웃는 모습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것은 물론, ‘오 나의 귀신님’에서 어떤 커플의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출을 맡고 있는 유제원 감독은 "촬영 초반부임에도 두 배우의 연기 호흡이 정말 좋다. 특히 순수와 응큼을 넘나드는 박보영의 매력과 자뻑 스타 셰프로 분한 조정석의 섹시한 카리스마가 배우들의 명품연기로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돼 커플 케미에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박보영-조정석의 커플 케미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 로맨스물이다.

박보영은 소심한 성격 탓에 친한 친구도 없고, 일하는 레스토랑에서도 잘하는 거 없는 구박덩어리 캐릭터로 자신감 제로의 주방보조 나봉선으로 분한다.

조정석은 뛰어난 요리실력뿐 아니라 훈훈한 외모로 단번에 스타 셰프로 자리잡은 인물로 박보영이 남몰래 짝사랑하는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로 연기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 나의 귀신님'은 오는 7월 3일 오후 8시 30분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조정석, 박보영 ⓒ 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