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8 10: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승윤·강현석 동반 CF, 비공개 전환…KB국민카드 측 "지난주 계약 종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6.26 17:24 / 기사수정 2019.06.26 17:2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승윤과 매니저 강현석이 동반 출연한 CF가 비공개 처리됐다. 강현석의 채무 관련 논란 여파다.

이승윤과 강현석은 KB 국민카드의 '디지털 이지 라이프' 광고 캠페인에 동반 출연했다. 이 캠페인 영상은 26일부로 온라인에서 비공개 처리된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KB국민카드 측은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해당 광고 캠페인은 지난주에 계약이 끝난 상태"라며 "TV 송출은 끝났지만, 온라인상에서는 비공개 처리를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가 밝힌 비공개 처리의 이유는 강현석의 채무 논란이다. 불편해 하는 고객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

강현석은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폭로글로 인해 채무 관련 논란에 휩싸였다. 해당 글에 따르면 강현석은 60만 원이 넘는 돈을 빌려갔으나, 갚지 않았다. 이후 소송 끝에 갚긴 했으나 피해자는 사과를 받지 못했다.

이에 강현석은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이승윤 소속사 마이크엔터테인먼트 역시 공식입장을 통해 강현석의 채무 논란과 관련해 고개를 숙였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