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23:21
연예

[종합] "옐키 짱"…'젝스키스 에이틴', 스크린X에 담은 팬♥

기사입력 2018.01.11 18:58 / 기사수정 2018.01.11 18:5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마냥 고맙다"

11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다큐멘터리 영화 '젝스키스 에이틴' 스크린X 특별 시사회가 진행됐다.

오는 18일 개봉하는 '젝스키스 에이틴'은 젝스키스의 음악 다큐멘터리 영화로, 지난해 진행한 20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냈다.

시사회에 앞서 젝스키스 멤버들은 상영관을 찾아 감사 인사를 전했다. 리더 은지원은 "날씨도 추운데 이렇게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영화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장수원은 "'젝스키스 에이틴'은 영화라 하긴 부끄럽다. 영화라기보단 작년에 20주년이었는데 그 과정을 담았다"라며 "멤버 개인적으로 갖고 있는 진솔한 마음을 담은 다큐같은 영화다. '세븐틴'보단 연기력이 낫다는 생각이 들 거다"라고 말했다.


젝스키스의 무대인사가 끝나고 '젝스키스 에이틴' 상영이 시작됐다. 스크린X로 상영돼 상영관 앞 뿐만 아니라 양 옆까지 스크린으로 가득찼다. 영화의 주를 이루는 20주년 콘서트 영상 역시 실제 공연장에 있는듯한 생생함을 전달했다. 시야도 넓게 잡히다 보니 입체감마저 들었다.

'젝스키스 에이틴'에서는 20주년 콘서트 실황 뿐 아니라 각 무대에 얽힌 에피소드에 정규 5집 앨범 준비 과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특히 앵콜무대로 부른 '특별해'는 액자 형식의 무대에서 할 뻔한 것을 팬들과 더욱 소통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의견에 즉석에서 수정되기도.

이외에도 젝스키스 멤버들은 18년만 재결합 소감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다. 공통적으로 멤버들은 팬들에게 "마냥 고맙다. 기다려줘서 고맙다"라고 말했다. 은지원은 "전세계에 이런 팬들은 없을 것"이라며 "18년을 기다려주는 팬이 어디 있겠는가. 심지어 기약도 없는 기다림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팬들 역시 "돌아와줘서 고맙다. 약속을 지켜줘서 고맙다"라며 훈훈함을 더했다. 또 젝스키스는 팬들에게 "옐키짱", 팬들은 젝스키스에 "젝키짱"이라며 콘서트 내내 소통했다.

젝스키스 멤버들의 눈물과 웃음을 담은 콘서트 현장은 스크린X로 생동감을 배가시켰고, 감동마저 온전히 담아냈다.

오는 18일 개봉.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CG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