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07
연예

'그거너사' 이현우X조이, 달달한 놀이터 데이트…'청량케미' 폭발

기사입력 2017.03.27 08:10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와 조이의 달달한 놀이터 데이트가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27일 3회 방송을 앞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측은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놀이터 데이트가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2회에서는 이현우-조이가 운명적인 첫 만남 후 극적으로 재회하며 쇼핑몰 데이트를 즐기는 등 설렘을 자극하다, 말미에 조이의 마음을 매몰차게 거절하는 이현우의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애태웠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미끄럼틀 위에 나란히 앉아 달콤한 시선을 맞추고 있는 이현우와 조이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틸 속 다정한 눈길로 조이를 응시하는 이현우와 두근거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조이는 시선을 마주해 설레는 감정을 교감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청량케미는 아이들의 연주를 타고 사랑의 멜로디가 그려지는 듯 착각케 해 보는 이들을 사랑에 빠지고 싶게 만든다.

무엇보다 아이들과 어울리는 두 사람의 때묻지 않은 순수함과 해맑은 모습이 안방극장을 봄을 입은 듯 포근함으로 물들여, 극중 두 사람의 청량로맨스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거너사’ 제작진 측은 “이현우의 거절에 가슴 아파하는 조이의 모습을 담았던 2회와는 달리, 3회부터는 두 사람의 청량케미가 본격적으로 폭발하는 장면들이 많이 나올 예정이다”며 “이현우-조이가 펼쳐낼 풋풋하고 설레는 청량로맨스에 많은 시청자들의 얼었던 마음이 사르르 녹길 바란다”고 전했다. 

27일 오후 11시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tvN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