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08
연예

'오재벌' 오세득 셰프, '냉장고를 부탁해' 별미 되나?

기사입력 2015.07.14 09:56 / 기사수정 2015.07.14 09:56

박소현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오세득 셰프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특별 출연한다.

지난 13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 예고에는 오세득 셰프가 출연해 최현석 셰프와 함께 '빅매치'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오세득 셰프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은 1회성이나

오세득 셰프는 이미 여러차례 방송 출연으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인물. 올리브TV '한식대첩' 시즌1의 심사위원을 맡아 숨겨져있던 카리스마를 발산하기도 했고, '올리브쇼'에선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던 검증된 인물이다.

그의 실력은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검증되었기에 맹기용 셰프 자질 논란으로 홍역을 치뤘던 '냉장고를 부탁해'측에서 꺼낼 수 있는 '믿음직한' 카드로 풀이된다.

실력은 물론이고 오세득 셰프의 캐릭터 또한 분명하다. 그는 '올리브쇼'에서 비싼 식자재를 아낌없이 사용하는 모습으로 최현석 셰프로부터 '오재벌'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그는 절친한 최현석 셰프와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하며 '냉장고를 부탁해'에 새로운 활기를 넣어줄 수 있는 인물이라는 평이다.

최현석 셰프외에도 기존의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과도 이미 '올리브쇼'등을 통해 호흡을 맞춘 경우가 많아  단발성 출연임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실제 공개된 예고영상에서도 야성적인 상남자의 매력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최현석 셰프와의 대결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포스'를 드러내 기대를 높였다.

오세득 셰프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는 20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냉장고를 부탁해ⓒ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