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09
연예

김수현, 영화 '리얼' 출연 확정…2년만에 스크린 컴백

기사입력 2015.04.09 08:1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김수현이 영화 '리얼'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9일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김수현이 영화 '리얼'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김수현의 영화 출연은 지난 2013년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2년여 만이다.  

영화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액션·느와르·스릴러 장르의 작품이다.

김수현은 극중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거칠 것이 없는 남자 '장태영' 역을 맡아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거칠고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현은 여기에 KBS 2TV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서는 허당기 있는 신입 PD로, '리얼'과는 극과 극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올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섭렵하며 펼쳐 낼 그의 활약과 이후 영향력에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영화 '리얼'은 '폭력의 도시', '목욕의 신', '로맨틱 아일랜드', '가면', '최강로맨스', '사랑을 놓치다' 등을 기획하고 각본한 이정섭 감독이 각본 및 감독을 맡았으며, 내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올해 10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김수현ⓒ키이스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