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5:42
연예

이종석·박신혜, '피노키오'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누리꾼 "대박 기원"

기사입력 2014.11.12 11:49

이종석 박신혜 ⓒ 아이에이치큐(IHQ)
이종석 박신혜 ⓒ 아이에이치큐(IHQ)


▲이종석 박신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이종석 박신혜 '피노키오'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이 화제다.

12일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이종석과 박신혜의 '본방사수 요청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종석과 박신혜는 어깨를 마주 대고 나란히 서서 미소를 짓고 있다. 무엇보다 박신혜가 직접 깜찍한 손 글씨를 뽐낸 스케치북에는 "11월 12일 수요일 '피노키오' 첫 방송! 본방 사수"라고 적혀있는데, 두 사람은 함께 이를 들고 시청자들에게 애교 넘치는 요청을 남겼다.

또한 이종석과 박신혜는 얼굴을 맞댄 채 시청자들을 향해 애정을 담은 '양손 하트'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촬영이 거듭될수록 돋보이는 여신자태를 보여주고 있는 박신혜가 '양손 하트'를 하고 그의 뒤에서 이종석이 매너뒷짐을 지고 얼굴을 맞대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잘 어울리네요",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이번에도 대박 내길", "'피노키오' 이종석 박신혜, 좋은 연기 기대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