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5:12
연예

박해진, 미리보는 겨울 화보서 차도남 변신 '스타일의 정석'

기사입력 2014.10.06 09:37

박해진 ⓒ 캘빈클라인진
박해진 ⓒ 캘빈클라인진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박해진이 시크한 도시의 남자로 돌아왔다.

최근 한 청바지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박해진은 일본 도쿄의 거리를 배경으로 촬영한 겨울 아우터 화보를 공개하며 세련된 겨울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박해진은 슬림한 핏의 다운 재킷을 데님과 매치한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올 겨울의 패션 스타일을 제시했다. 특히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겨울 남자로 변신해 무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컷 속에서도 박해진은 겨울과 어울리는 깊은 눈빛에 박해진 특유의 분위기 있는 표정으로 섹시하면서도 반항적인 컨템포러리 룩을 연출했다.

더불어 겨울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인 장갑과 머플러 등의 소품을 완벽히 소화하고, 화보 촬영에 응용하며 역시 믿고 보는 모델임을 또 한 번 증명했다.

촬영 당시 박해진은 화보의 콘셉트를 완벽히 이해하고 다양한 포즈를 능숙하게 선보이며 현장을 수월하게 진행해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의 감각적인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늘(6일) 캘빈클라인 진 페이스북 코리아 페이지와 캘빈클라인 카카오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해진은 OCN에서 방송중인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열연 중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