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15
연예

조정석♥신민아, 청첩장 공개?…"10월, 결혼합니다!"

기사입력 2014.08.25 08:10 / 기사수정 2014.08.25 08:10

박지윤 기자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 스페셜 청첩장 ⓒ씨네그루 다우기술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 스페셜 청첩장 ⓒ씨네그루 다우기술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조정석과 신민아의 스페셜 청첩장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결혼에 대한 남녀의 판타지를 각각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결혼하면 아내가 왕처럼 모시기를 꿈꾸는 남성들의 환상이 담긴 첫 번째 포스터에는 아내 '미영'(신민아)이 손수 과일을 직접 먹여줘 행복에 겨운 '영민'(조정석)의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대로 두 번째 포스터에는 '미영'의 발을 직접 씻겨주는 '영민'의 모습을 통해 결혼 후 공주처럼 자신을 받들어 주길 바라는 여성들의 판타지를 엿볼 수 있어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결혼하면 이럴 것 같죠?"라는 포스터 속 반전 카피는 이들이 꿈꾸는 결혼에 대한 환상이 깨질 것임을 암시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한편, 조정석과 신민아 커플의 스페셜 청첩장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이번 청첩장에는 '조정석♥신민아 10월, 우리 결혼합니다'라는 초대 문구가 더해져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서 신혼부부로 호흡을 맞출 두 배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4년 간의 연애 끝에 이제 막 결혼한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의 신혼생활을 그린 작품. 모두가 꿈꿔 온 결혼, 그 이상의 속 깊은 이야기로 10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 티저 포스터. ⓒ씨네그루 다우기술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 티저 포스터. ⓒ씨네그루 다우기술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