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3:37
연예

월간 윤종신 'BAT GIRL', 장재인이 쓰고 윤하가 불렀다

기사입력 2014.07.30 08:10

정희서 기자
월간 윤종신 ⓒ 미스틱89
월간 윤종신 ⓒ 미스틱89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윤하가 참여한 '월간 윤종신' 7월호 'BAT GIRL' 가사 이미지가 공개됐다. 

29일 윤종신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BAT GIRL' 가사는 미스틱89 소속 가수 장재인이 직접 작사한 것으로 그 내용에는 남자친구에게 스윙을 날리듯 연애를 스릴 있게 만들어 달라는 메시지가 재치 있게 담겨있다. 

특히 "온실 속 화초처럼 지켜준단 옛말은 다 지워버려 swing을 날려봐", "난 한 번 본 적 없는 연애지침서도 치워. 때론 나도 hot하고 fun해" 등에서 발랄하고 톡톡 튀는 장재인만의 매력이 돋보인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28일 윤종신은 본인의 트위터에 "월간 윤종신 최초로 가사를 다른 사람에게 맡겨보았습니다..바로 장재인양이 그 주인공 장재인의 가사 윤하의 노래로 함께 하는 월간 윤종신 7월호 'Bat Girl' 31일 정오에 만나요"라는 글을 게시하여 관심을 끌었다.  

또한, 지난 5월에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윤하가 윤종신의 곡을 거절한 사연이 공개된 바 있다. 그 후 윤종신의 러브콜을 받은 윤하가 '월간 윤종신' 7월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BAT GIRL'은 오는 31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