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4:50
연예

여홍철, 김수희와 듀엣 무대 성사…'찐 팬' 입증 (뭉찬)[전일야화]

기사입력 2021.02.01 06:55 / 기사수정 2021.02.01 01:03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뭉쳐야 찬다' 여홍철과 트로트 전설 김수희의 환상적인 듀엣 무대가 성사됐다.

31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이하 '뭉찬')에서는 '어쩌다FC 시상식'이 펼쳐진 가운데 멤버 내 공식 보컬로 통하는 여홍철이 ‘남행열차’의 주인공 김수희와 축하공연을 펼쳤다.

앞서 여홍철은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했던 '트롯FC' 편에서 김수희의 '잃어버린 정'을 사정없이 떨리는 음정으로 부르며 노래 실력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날 여홍철은 국민 러브송인 김수희의 '애모'를 선곡해 특별 공연을 펼쳤다. 축하 무대를 기대했던 '어쩌다FC' 멤버들은 여홍철이 마이크를 들고 등장하자 "뭐야"라고 고성을 지르며 폭소했다. 긴장한 듯 떨리는 음정으로 노래를 열창하는 여홍철에게 모태범은 "음정을 가지고 놀고 계신다"라며 농담을 던졌고 정형돈 역시 여홍철의 모습을 따라 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했다.

여홍철은 꿋꿋하게 자신만의 감성으로 노래를 이어 나갔다. 그런데 그때 김수희가 초대가수로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김수희의 등장에 멤버들은 전원 자동 기립하는가 하면 인증샷에 떼창을 하는 등 팬심으로 대통합 되었다. 이봉주는 "누나"라고 소리치며 환호했고 김동현 역시 "닭살 돋는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여홍철 역시 김수희의 등장에 눈을 못 마주치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용기를 내어 김수희와의 꿈같은 듀엣 무대를 펼쳤다.

여홍철과 김수희의 축하무대가 끝이 나고 정형돈은 "여홍철 선수가 김수희 씨의 찐 팬이다"라고 말을 전했다. 또한 김성주는 "여홍철 씨가 김수희 씨를 안 모시면 참석을 안 하겠다고해서 어렵게 모셨다"라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희는 '어쩌다FC' 멤버들에게 "새해에는 소처럼 우직하게 운동하시면서 올 한 해 더 빛나는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했다.

이어 김수희는 명곡 '남행열차'로 시상식의 열기를 더욱더 후끈하게 만들었고, 멋진 축하 무대에 김용만은 "무슨 조기축구회에 김수희 씨가 나오냐"며 감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