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3:16
연예

'비밀의 남자' 엄현경, 이채영과 날선 대립 "어머님 왜 만났어?"

기사입력 2020.11.11 20:12 / 기사수정 2020.11.11 20:12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비밀의 남자' 엄현경이 이채영과 맞부딪혔다.

21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는 한유정(엄현경 분)이 한유라(이채영)과 말다툼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비밀의 남자'에서 한유정은 주화연(김희정)을 만나 차서준(이시강)과의 관계를 해명했다. 한유정은 "5년 전에도 친구였고, 지금도 다른 마음은 없다.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그러나 자리에서 일어난 한유정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한유라(이채영)이었다. 한유라는 "내 인생에 걸림돌이 되겠다는게 남편 꼬시겠다는 이야기었느냐"며 비아냥거렸다.

한유정의 부인에도 한유라는 "그 말을 나보고 믿으라는 거냐"며 "넌 마음이 없는데 서준 씨가 일방적으로 널 좋아하기라도 한다는 거냐. 서준 씨가 너 같은 앨 뭘 볼 게 있다고 좋아하느냐"고 윽박질렀다.


이어 한유라는 "어머님은 왜 만났느냐. 네가 만나자고 한 거 아니냐. 만나서 무슨 얘기를 했느냐"며 한유정을 재촉했다.

그러자 한유정은 "그걸 내가 왜 말해줘야 해. 왜? 겁나? 내가 언니에 대해서 이야기 했을까봐"라며 맞섰다. 한유라가 소리를 지르며 경고했지만, 한유정은 ""나 말 안 할 거야. 궁금하면 언니 시어머니한테 가서 직접 물어봐"라고 대답하며 자리를 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