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3:12
연예

[단독] god,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데뷔 첫 OST 참여…고품격 감성 기대

기사입력 2020.08.26 09:30 / 기사수정 2020.08.26 10:2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god(지오디)가 데뷔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god는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에 참여한다. 

이번 god의 드라마 OST 참여는 지난 1999년 데뷔 이후 21년 만에 처음이라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앞서 영화 '챔피언', 애니메이션 '올림포스 가디언' OST에 참여한 적은 있지만 드라마로는 처음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어머님께' '거짓말' '촛불 하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길' '하늘색 풍선' '보통날'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god는 국민 아이돌 그룹이라 불릴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그룹이다.  

god가 데뷔 처음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배우 박은빈, 김민재 등이 출연하며 이달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별히 클래식 음악을 소재로 한 작품인 만큼 OST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상황. 그동안 서정적이면서 감성 짙은 곡들로 많은 사랑 받아온 god의 참여에 따라 한층 더 고품격 감성 OST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