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5 19:21
연예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기사입력 2025.12.25 17:48 / 기사수정 2025.12.25 17:48

엑스포츠뉴스DB 애니, 애니가 공개한 트리
엑스포츠뉴스DB 애니, 애니가 공개한 트리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그룹 올데이프로젝트 애니가 집에 꾸며둔 크리스마스 트리를 공개했다.

24일 애니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자택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을 공개하며 연말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수놓아진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빨강·금색·은색 오너먼트와 별 장식, 반짝이는 조명이 어우러진 트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집에 매년 있는 같은 크리스마스 트리인데, 한 번도 예쁘게 찍어서 누군가에게 보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다. 그런데 데뷔하고 나서는 예쁜 걸 보면 항상 데이원(팬덤명)들이랑 같이 보고 싶어지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2025년에 문서윤(애니 본명), 그리고 애니의 데뷔를 함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또 "아직 두려운 것도 많고, 정답을 모르는 것도 많아서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지, 어떻게 감사를 표현해야 할지도 헷갈리지만 하나 확실한 건 여러분들 덕분에 매일매일 나 포기 안 하고 이 길을 선택하길 진짜 잘했다라고 생각하게 된다는 것"이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그는 "6월부터 쉴 틈 없이 달려오면서도 늘 부족하다고만 느끼고, 고민은 점점 더 많아졌는데 여러분들이 옆에 있어줘서 더 단단하고, 더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애니는 이명희 신세계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로 지난 6월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애니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