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5 15: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김다미, 이주영 '꼬옥' 껴안고 함박 웃음 '현이서 조합 대찬성'

기사입력 2020.03.09 09:46



배우 김다미와 이주영의 훈훈한 투샷이 돋보였다.

지난 7일 '이태원클라쓰' 공식 SNS에는 "저는 이조합 찬성입니다. #현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이 올라왔다. 

올라온 사진에는 JTBC '이태원클라쓰'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김다미와 이주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주영에게 기댄 채 팔짱을 끼고 있는 김다미에게 눈길이 쏠렸다.

이주영은 자신을 껴안고 있는 김다미의 머리를 다정하게 두드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랑스러운 투샷이 훈훈함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소 무거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주영은 어딘가를 응시하며 무표정을 지었고 김다미는 생각에 잠긴 듯 고개를 떨구고 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현이서 조합 너무 좋아요", "드라마 진짜 재밌어요", "배우들 케미 폭발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다미는 JTBC '이태원클라쓰'에서 조이서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주영도 극 중 마현이 역을 맡아 출중한 연기를 자랑하고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이태원클라쓰'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