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1 00: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이무생, JTBC '부부의 세계' 출연 확정…김희애와 호흡

기사입력 2019.12.04 17:1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무생이 '부부의 세계'에 캐스팅, 2020년에도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앞서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등이 출연을 확정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무생은 극중 주인공 지선우(김희애 분)와 같은 병원의 신경정신과 전문의 김윤기 역을 맡는다. 김윤기는 의도치 않게 지선우의 삶을 지켜보고 곁을 맴돌며 정신적 안식처가 되어주는 존재. 이무생은 젠틀하면서도 지성미를 갖춘 김윤기로 분해,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입힌 연기로 극을 따뜻하게 채울 예정이다.

이무생은 tvN '왕이 된 남자', MBC '봄밤'을 통해 역심을 품은 진평군부터 싸늘한 남편 남시훈으로 악역으로서 활약을 펼쳤다. 이어 tvN '60일, 지정생존자', '날 녹여주오'에서는 유쾌하면서도 지적인 대변인 김남욱 그리고 미묘한 카리스마가 있는 연구원 조기범으로 분해, 올 한해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로 연기의 폭을 넓혔다.

2019년 한 해를 꽉 채우며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노련한 연기내공을 입증, 배우로서 확실한 입지를 다진 이무생이 이번 작품 '부부의 세계'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또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무생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이태원 클라쓰' 후속으로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스토리제이컴퍼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